VDE기관은 자외선 저항성을 검사한다
tilialucida / stock.adobe.com
2019-12-12 Testing + Certification

VDE기관의 자외선 저항성 검사

UV-C는 자외선을 뜻하며 오로지는 아니지만 특히나 태양에서 비롯된다. 전자 스펙트럼 내에서는 렌트겐선과 가시적인 빛 사이에서 초래되는 광선이다. 생물체에 유해한 요소들은 오존층을 통해 걸러내진다. 

Contact
Hartmut Berndt

자외선 적용 범위

자외선은 보통 100에서 280 나노미터 사이에서 발생한다. 이 범위 내에서는 살균 효과가 일어나는데, 이 특별한 성질 덕분에 세균, 바이러스나 원생동물과 같은 미생물은 번식이 방지되거나 제거된다. 자외선 살균은 공기정화, 정수, 표면 및 식제품 살균을 위해 사용된다.

자외선은 갈수록 전자제품에서도 자주 발견된다. 전자 제품의 기계적이고 전자적인 성질들을 변화 시킬 수 있는 자외선의 특징은 근대의 재료나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는 제품 내 갈라짐이나 파기를 초래하여 안정성 침해까지불러 일으킬 수 있다. 생산 과정 중 제품과 재료의 자외선 적합화는 꼭 필요한 부분이다.

VDE기관은 자외선 저항성 검사를 제공한다

VDE 기관은 비금속 재료에 관하여 규격화된 자외선 검사를 제공한다. 국제기준은 이미 비금속 재료에 관해 자외선 저항성 검사를 장려하고 있다. 이 분야에서 선두는 IEC 60335-1:2010/AMD2:2016로, "가정용 및 다른 목적을 위한 전자 제품 안정성"이다. VDE 검사 및 인증 기관은 이분야에 일찌감치 과정과 실현 가능성 관한 연구를 시작하였다. 이렇기에 현재 자외선 저항성 검사가 가능한 것이다. 

다음 사항들도 귀하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