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E는 OMS 사양에 따라 스마트 미터를 인증합니다
Andrey Popov / stock.adobe.com
2019-06-12

VDE 기관은 OMS 사양에 따라 측량 시스템을 인증합니다

미래는 디지털화될 것이며, 이는 측량 시스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항후 몇년간 점점 더 많은 가정에 지능적 측량 시스템이 설치될 것입니다. VDE 기관은 특히 전기, 가스, 물 및 열소비를 측정하여 수집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VDE 기관은 이제 OMS 그룹의 사양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모듈을 인증합니다. 

측량 시스템은 보통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스, 물, 전력 계량기와 데이터 전송을 가능케하는 스마트 미터 게이트웨이(커뮤니케이션 모듈). 스마트 홈 앱들은 그리하여 요금제가 예를 들어 언제 더 저렴한가에 따라 자동으로 켜지거나 꺼질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금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호작동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VDE 기관과 OMS 그룹 사이의 MoU(양해 각서)

다양한 작동 영역의 계량기들이 모두 다 하나의 스마트미터 게이트웨이와 상호작동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게끔 하기 위해, OMS 그룹은 유럽 표준 규격에 기초한 미래보장적인 커뮤니케이션 표준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오픈 미터링 시스템(Open Metering System)도 고객 데이터에 접속하는 제품들 - 예컨대 지능적 자택이나 건물의 경우에 최적의 안정적인 인터페이스가 되어줍니다.

 양해 각서(MoU, Memorandum of Understanding)의 틀에서 VDE 검증 및 인증 기관(VDE 기관)은 측량기기들의 인증을 수행하여 OMS 표준 준수 여부를 확증해드립니다. “당사는 VDE 기관이라는 신뢰할 만한 파트너를 찾아서 기쁩니다. 다양한 생산자들의 OMS 계량기들에 대한 인증을 통해 당사는 OMS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확증할 뿐만이 아니라, 보증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OMS 그룹의 이사진 대변인인 Andreas Bolder가 며칠 전 MoU에 서명하면서 밝힌 바 있습니다. “에너지 소비를 감소시키고 재생 에너지를 좀 더 많이 편입시키기 위해서는 지능적 전기, 가스, 물 및 열 계량기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당사는 OMS 계랑기를 인증하고 OMS 그룹과 긴밀하게 협력하게 된 점을 특히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VDE 검증 및 인증 기관 GmbH의 대표 이사인 Wolfgang Niedziella가 그에 덧붙여 설명하였습니다.

다음 사항들도 귀하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