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 Teilnehmer der Übergabezeremonie waren per Videochat verbunden
VDE
2020-03-18

SCC는 전자 콘덴서를 위한 VDE 증명서를 수여받았다 – 첫 온라인 수여식

VDE 검사 및 인증기관은 Strong Components 주식회사산 전자 콘덴서를 보유하고있다. (SCC) VDE 증명서를 수여받다. 이는 입증된 제품들이 국제 안전규준에 상응함을 증명한다. 이로써 제품 품질이 신용할 만하고 국제적으로 인정 받음을 뜻한다.

Contact
Customer Service

전세계적인 코로나 위기로 인해 VDE 인증 기관 및 동양권에 자리잡고 있는 그의 자회사 VDE 글로벌 서비스 또한 어려움을 겪고있다. 우리는 고객에게 변함없이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끊임없이 해결책을 찾고 있다. 코로나에 의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증명서 수여식을 최대한 평상시 처럼 열기 위해 온라인상으로 개최하여 SCC의 검사 통과를 라이브로 축하한다.

VDE 글로벌 서비스의 CEO 스벤 오르케는 인사말 중 SCC가 이미 많은 VDE 증명서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고, 국제 시장 진출의 보증인인 VDE 인증 기관에 대한 SCC의 수년간의 신뢰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SCC의 의장 젠 콴푸 또한 국제 시장 진출과 경쟁력 향상의 관한 VDE 증명서의 중요성을 언급하였다.

SCC에 관하여

Strong Components 주식회사는 1985년 설립되었으며 전기공급, 조명, 커뮤니케이션, 신에너지, 지능 카운터 및 가전제품을 위한 필름 콘덴서의 생산자이다. 제품들은 최소 10개국에서 판매된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