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E 인증을 통한 국제 시장 진출
VDE
2020-08-12 expert contribution

오디오/비디오 및 정보 통신 기술 분야의 표준 폐지에 관한 정보

오디오/비디오 (A/V),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부문의 장치 제조업체의 경우 2020/21년 주요 표준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Contact
Mr. John Park

정확히 무엇이 바뀌는가?

지금까지 사용 된 규범

  • 정보 통신 기술 분야의 장치에 대한 IEC / EN 60950-1 및
  • 오디오/비디오 부문의 장치를위한 IEC / EN 60065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2020년 12월 21일부터 새로운 IEC / EN 62368-1 표준으로 대체됩니다. 즉, 관련 지침의 안전 요구 사항을 계속 고려해야 하는 모든 장치는 새로운 표준에 따라 테스트되어야합니다. 이전에 IEC/EN 60950-1 또는 IEC/EN600065를 기반으로 생성 된 모든 안전 관련 인증서도 무효화됩니다.

표준의 그래픽 중단
VDE

다음 그룹의 모든 제품은 표준 변경의 영향을 받습니다:

표준 변경의 영향을 받는 제품 그룹
VDE

통신 네트워크에 통합 된 제품들은 개인 및 산업적으로 생활 공간을 지배합니다. 이 와중에 전체 제품이 EIC EN 62368-1 표준의 적용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종종 제어 캐비닛 또는 주방 기기의 개별 모듈만 영향을 받습니다. 여기서 VDE는 한 지붕 아래의 모든 부서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가능하게 하므로 고객의 요구 사항에 적합한 동반자입니다.

지침 준수를 위한 미래

새로운 "위험 기반 표준"(HBST) IEC 62368-1은 귀하의 지침 준수를 위한 미래입니다. 이 표준은 저전압 지침, 무선 지침 및 필수 안전 표준을 충족하기위한 해당 장치 유형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한눈에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ICT 및 AV IEC 62368-1용 그래픽
VDE

이미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새로운 표준으로의 전환은 단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와중에 저희는 고객님을 항상 지원할 것입니다. VDE 인증기관은 강력한 파트너로서 귀하의 곁에서 개발 단계부터 개인적이고 규범적인 조언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재 작업 또는 새로운 구성을 방지하는 동시에 제품의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일찌감치 참여하십시오!

VDE 마크를 기반으로 한 국제적 인증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복잡한 규칙은 우리의 일상 업무입니다. 귀사 제품의 안전성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DE 마크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CB 인증서와 함께 많은 시장으로의 문을 열어줍니다. CB 구현이 필요하십니까? 이 분야에서도 지원을 제공합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