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식 현장의 독일 VDE와 중국 CGS 인증시설
VDE
2020-01-03 short info

동중국 내 첫 국제 및 국내 VDE 및 CGS 인증시설의 설립

2019년 12월 16일에 츠시시 지방 자치제는 독일 VDE, 그리고 중국 CGS와 함께 주로 가전 제품과 자동자 전자 업체를 위한 첫 국제/국내 검사 및 인증 종합시설의 공동 설립을 위한 조인식을 주최하였다.

Contact
Mr. Zhongxuan Wu

동중국 VDE & CGC 종합 검사시설의 설립은 츠시시 엔터프라이즈가 곧 최고의 국제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을 뜻한다. 검사 본지는 주로 가전 제품과 자동차 전자 산업을 위한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 자동차 정부 (KBA)로 부터 지정된 기술 서비스인 독일 VDE 권위를 바탕으로 전기 자동차, 차량 부품 그리고 (E-마크를 포함한) 충전 시설을 위한 국부적인 검사,국제 인증 서비스는 획일화된 ‘인증서를 통한 국제적인 소통’을 성취하고 현지 기업들이 국내시장을 더 효율적으로 확장시키고 유럽 시장이나 다른 국제 시장으로 더욱 빨리 진출 할 수 있게끔 돕는다.

VDE & CGC 동중국 종합 검사시설 설립 완성 이후, 츠시시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검사 과정은 확연히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검사 시설은 현지 기업들이 유럽이나 다른 국제시장의 제품들에 관한 기준을 시기적절하고 확실이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와 기업 제조업의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츠시시는 게다가 황저우만 대만지역 중심에 위치한 츠시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하여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황저우만 대만지역 전체에 퍼뜨리고, 국내 시장 중심 산업의 변화, 업그레이드, 그리고 혁신적인 성장에 기여하려 한다.

조인식에는 츠시시 정당 위원회의 부장관이자 시장이신 쟝민씨, 자치제 관공서 임원이신 후아 쟈핑씨, 정당 운영 위원회의 장관이자 츠시시 하이테크 산업 개발 단지 개발위원회의 의장이신 황 레이씨, 츠시시 자치제 광공서 부회장이신 딩 쟝린씨, 하이테크 산업 개발 단지 운영위원회 부회장 왕 치완씨, VDE 검사 및 인증기관 이사회 회원이신 스벨 오르케씨, 베이징 CGC 인증센터의 의장 친 하얀씨 그리고 VDE 중국의 총 제너럴 매니저인 우 종촨씨가 참석하였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