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로부터 VDE CGC에게 인증서 전달
VDE
2020-04-23 short info

VDECGC, CSA로 부터 자격 있는 실험실로 인정받다

2020년 4월 15일, VDE CGC (광동) 검사 및 인증 유한 책임 회사가 수여받았다. (VDE CGC)는 축하식에서 CSA (캐나다 규격 협회)로 부터 자격 있는 실험실로 인정을 받았다.

Kontakt
Mr. Zhongxuan Wu
인증서 발표 참가자
VDE

공식적은 전달은 협업을 앞으로 어떻게 더 적극적이고 상세하게 구성할 것 인가에 대한 토론으로 부터 동반되었다. 인정되는 범위 내에서 파트너들이 서로에게 이득이 되고 상호 보완적일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들이 중국 내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CSA 그룹은 북미 내 가장 큰 규격설정 기관들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기술 전문가들 및 검사기관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VDE CGC의 검사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매우 엄격한 감정이 실시되었다. CSA 그룹은 VDE CGC의 직원, 기술, 장비 그리고 자격과 관련하여 기능을 평가하였다. 이로써 실험실 인가 증명서는 VDE CGC에게 절달될 수 있었다.

증명서의 전달은 VDE CGC가 CSA 그룹으로 부터 높이 평가받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VDE CGC가 검사 가능성을 개선하고 북미 내 증명서 분야에서 자리를 더욱 굳건하게 잡았음을 뜻한다. 이로써 한 곳에서 더욱 폭넓은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SA 그룹과 VDE CGC 모두 예전부터 안전성 및 지속 가능한 발달을 지지하며 사회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추후 검사 및 인증과 관련한 더욱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른 회사들에게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국부화 제공이 가능해 진다. 우리의 원스톱 검사의 도움으로 회사들은 자기 제품이 유효한 안전 및 성능 규격에 상응하는지 직접 알아볼 수 있다.

두 당사자는 앞으로도 전문성과 신기능을 응용하여 중국 회사들에게 북미 및 국제시장으로의 효율적이고 빠른 진출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CSA 그룹에 관하여

CSA 그룹은 1919에 설립된 중요한 국제 기관으로, 규격의 규정, 검사 및 증명을 책임진다. 주 회사는 캐나다, 북미, 유럽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여러 시장에 지사를 두고 있다. CSA 그룹은 1997년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여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 및 군산에 실험실과 지사를 설립하였다. 이 사업부문은 전자제품, 산업, 의료제품, 폭발물 분야, 위생 요업제품, 건축산업, 가스, 조명, 신에너지를 포함한다.

VDE CGC에 관하여

VDE CGC 합작 투자 사업은 중산시(광동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테크 실험실에서 가전제품, 조명 그리고 전자 적합성 (EMV)을 위한 현지 검사를 제공한다. 우리는 중국 일반 검사센터 (CGC)과 함께 중국 및 국제 시장으로의 간소화된 진출을 가능케 한다. VDE CGC의 도움으로 VDE는 중국 내 지위를 명백하게 상승시키고 넓힐 수 있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