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깍기 기계를 위한 IP 보호 유형 검사
VDE
2020-07-29

VDE 인증기관의 특수 보호 유형 인증서

VDE 의 특수한 유형의 보호 인증서는 제조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가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의 보호 수준을 명확하고 분명하게 제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Kontakt
Hartmut Berndt

외부에서 사용되는 전기 장치는 정원 도구 뿐만이 아닙니다. 가전 ​​제품 또한 실외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먼지와 물의 유입으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는 해당 보호 유형 테스트는 표준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보호 수준이 소비자에게 항상 명백하게 드러나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장치에 어느 정도의 보호 표시가 있지만 해당 보호 수준을 전혀 준수하지 않는 모호한 공급자 또한 있습니다.

VDE 인증기관은 검사 및 구매자를 위한 명확한 보호 유형 표시와 관해 제조업체 및 유통 업체를 지지합니다. 모든 사람이 명판의 정보를 즉시 이해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VDE 특수 문자 보호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는 선택한 장치의 보호 클래스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수 문자는 브로셔 또는 온라인 상점과 같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데 또한 이상적입니다. 이 인증서는 구매자에게 장치의 보호 등급에 관한 제조업체의 지침이 중립 기관에 의해 확인 및 인증 되었음을 알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 등록부의 식별 번호를 통해 소비자는 신뢰할 수있는 정품 인증서임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수 인증서의 필수 전제 조건은 관련 EU 지침 및 표준에 필요한 모든 안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요구 사항은 VDE 테스트 결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공인 시험소의 시험 결과도 인정됩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