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 ETSI EN 303645에 따른 새로운 VDE 테스트
Sikov / stock.adobe.com
2020-11-18

사물 인터넷의 보안 강화를 위해 ETSI EN 303645에 따른 새로운 VDE 테스트

데이터 도난 및 조작은 사물 인터넷 (IoT)의 주요 위험에 해당됩니다. 관련 위험은 산업 및 개인 가정내 모두에서 디지털화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Kontakt
Customer Service

점점 많은 개인 데이터를 위탁해야하는 온라인 장치 및 서비스는 이에 따라 사이버 공격을 견딜 수있는 방식으로 설계되어야합니다. 사용자는 또한 이를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ETSI 사이버 보안 기술위원회 (TC CYBER)는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글로벌 IoT 보안 표준을 발표했습니다: ETSI EN 303 645.

이 새로운 사이버 보안 표준은 인터넷과 관련된 산업 및 소비자 제품의 보안 기반을 형성하며 IoT 인증 시스템의 기반이 되기도 합니다.

이 새로운 EN 303 645를 기반으로 VDE 테스트 사양을 개발했으며 새로운 안전 표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조화되고 포괄적인 방식으로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는 방법을 명확하게 정의했습니다.

새롭고 중요한 이 서비스를 통해 우리는 기존의 서비스 범위를 정보 보안 및 사이버 보안까지 상당히 확장하였으며, 전체 IoT 및 스마트 홈 영역에 대해 더 많은 보안 및 데이터 보호를 위한 테스트 및 인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