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국의 연례 만찬 축하
VDE
2021-01-19

중국의 연례 만찬 축하

"연간 만찬"은 중국의 VDE 글로벌 서비스 지점에있는 기관이며 많은 동료들에게 한해의 하이라이트이기도 합니다. 여기의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와 비교할 수 있을 법한 이 행사는 매년 중국 새해 전 (올해는 2월 12일)에 열립니다. 축하 행사 외에도 연례 보고서가 논의되며 팀은 다가오는 회계 연도를 맞을 준비를 합니다.

Contact
Sven Öhrke

VDE 글로벌 서비스 유한책임회사의 전무 이사 겸 CEO 인 스벤 오르케는 대개 현장에 있으며 개인적으로 연례 만찬에 참석합니다.
전염병과 그로 인한 여행 제한으로 인해 이번에는 안타깝게도 직접 방문 할 수 없었지만 그는 현지 직원들과 함께 훌륭한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가상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중국의 글로벌 서비스 지점에는 현재 총 25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합작 투자를 통해 중국에만 29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매출은 5% 증가했습니다.

조금 나아진 전염병 상황으로 인해 일부 GS 위치 직원들을 축하 행사를 위해 한곳으로 모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 쑤저우 및 원저우 지점은 쑤저우에서 함께 축하했고 중산과 광저우는 광저우에서 함께 축하했습니다. 홍콩과 심천도 심천에서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동료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그들이 행사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앞으로 더 좋은 한 해를 보내길 바랍니다.

VDE는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국의 글로벌 서비스 지점 외에도 타이페이 / 대만, 오사카 / 일본, 서울 / 한국, 이탈리아의 파브리 아노에 다른 지점들 또한 있습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