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장비
22091967 / stock.adobe.com
2021-01-18 short info

GS 마크 – DIN VDE 0620-2-1에 따른 다중 소켓 및 플러그의 안전성에 대한 중요 참고 사항

모든 나사가 재연결 불가능한 플러그, 커플링 소켓 및 다중 소켓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 된 것은 아닙니다.

Kontakt
Customer Service
Topics

EK1 경험 교환 그룹은 저전압 지침 제품을 위한, 그리고 제품 안전법에 따라 인정 된 모든 GS 기관으로 구성되었으며 재연결 불가능한 플러그, 커플링 소켓의 하우징을 방지하기 위해 나사 사용에 관하여 다음의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DIN VDE 0620-2-1 (VDE 0620-2-1) 2016년 1월, 섹션 14.1, ProdSG),:

나사의 머리 모양은 공구의 도움으로도 수동으로 열 수 없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폐쇄 방향으로만 힘이 전달되는 단방향 접시 머리 나사가 허용되는 예로 간주됩니다. 어떤 경우에서든 비파괴적인 개방이 불가능한지 확인해야합니다.

닫힘 방향과 열림 방향 모두로의 회전이 가능한 나사는 표준의 의미에서 안전 나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요건은 GS 마크 획득 요건에 포함됩니다. 아직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GS 카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혹시 제품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나요? VDE 인증기관의 VDE 전문가는 제품을 변경해야하는지 여부를 신속하게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험 분석을 개발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