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5반(11학년) 학생들과 줌을 통한 "커리어 토크"
VDE
2021-03-31

VDE는 시간표에 젊은 인재 육성을 추가합니다

VDE 연구소의 자회사 중 하나인 VDE Global Services Hongkong은 홍콩 상공 회의소의 지도 하에 비즈니스 스쿨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립했습니다.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문상 대학과의 협력으로 시작됩니다. 이러한 조치의 기본 아이디어는, 홍콩의 기업 구성원으로서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책임지기 위함입니다.

Contact
Sven Öhrke

학생들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업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위해 필요한 기술, 기업의 작동 방식,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비즈니스 세계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회사 방문, 경영진과의 대화, 인터뷰 워크샵 및 직업 섀도잉을 통해 학생들은 VDE Global Services Hong Kong 직원과 직접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통찰력 확보 외에도, 이 프로그램은 직업 선택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며, 재능을 지닌 젊은 미래의 관리자에게 영감을 선사합니다.

이를 위해, 2021년 3월 18일에 S5반(11학년) 학생들과 줌을 통한 "커리어 토크"가 .) 진행되었습니다. 토크 중, VDE Global Services(대중화 담당) 영업 이사인 안드레아스 루프(Andreas Loof)는 학생들에게 VDE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며 통찰력을 선사하고 다양한 질문에 답을 했습니다.

올해 6월, 3~4명의 학생이 VDE GS Hong Kong에서 인턴십을 진행할 기회가 있을 것이 이미 확실해졌습니다. 인턴십 기간 동안, 학생들은 기업과 기업 내의 업무 처리 방식에 대한 기본적인 원리를 파악할 수 있으며, 또한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이론적 내용을 내재화하고 자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턴은 홍콩 소비자가 관심을 가지는 가전제품과 제품 결정 시 어떤 기준이 도움을 주는지와 같은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