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상업 항구의 컨테이너
Dmitry V. Petrenko / Fotolia
2021-08-23 short info

VDE PSI – 품질 보증 조치를 위한 효율적인 지원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배송되는 제품은 현지에서 유효한 안전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이를 보장하고 불필요한 반품을 예방하기 위해, VDE Global Supply Chain Services Co. Ltd.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 Pre-Shipment-Inspection(선적 전 검사), 짧게 PSI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Contact
Daniel Röhrs
Downloads + Links

점차 "Made in China"라는 마크가 견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를 위한 공장입니다. 많은 전자 제품과 그 부품이 중국에서 제조됩니다. 하지만 최종 소비자와 구매자들에게는, 여전히 아시아에서 만들어진 제품의 품질이 우수하지 않다는 편견이 존재합니다. 많은 유럽 기업이 사양을 충족시키지 않거나 단순히 품질 문제가 있는 수입품으로 인하여 좋지 않은 경험을 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이와 같은 문제에 대해 제품이 중국에서 공급된다는 사실을 공개하거나 마지못해서 인정하기 보다는 은폐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하지만 많은 유럽 고객은 불가피하게 (생산 시설, 공간 또는 비용상의 이유로) 중국에서 제품을 제조하거나, 최종 제품 제조를 위해 중국에서 부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릴레이 및 커넥터 시스템뿐만 아니라 조명(예: LED) 또는 전기 공구 등이 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VDE Global Supply Chain Services Co., Ltd는 중국 심천에서 포괄적인 점검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국에서 구입한 제품이 품질 및 안전에 대한 유럽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지, 또는 제품이 이러한 사양에 따라 중국에서 제조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에는 유럽으로 배송하기 전, 선적 전 검사(PSI) 등이 포함됩니다. 이곳에서 ISO2859-1, DIN40080 또는 개별적인 고객 요청에 따른 점검이 실시될 수 있습니다. VDE 절차에 따른 특별 테스트 구현 역시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 반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동시에 VDE 기관에서 테스트 및 후속 인증을 받기 위해 제품을 가장 탁월한 방식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