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동 통신 시뮬레이터를 통해 VDE 연구소는 통합된 무선 이동 통신 인터페이스 분야에서 테스트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Montri / stock.adobe.com
2022-07-15 short info

VDE 연구소의 무선 이동 통신 테스트 확장

무선 이동 통신 시뮬레이터를 통해 VDE 연구소는 통합된 무선 이동 통신 인터페이스 분야에서 테스트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고객은 전체 시스템에 대한 무선 장비 지침의 요구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ontakt
Stephanie Werner

장기간에 걸쳐 인터페이스 기술이 발전해왔으며, 이는 개별 전기 및 전자 장비 사이의 통신에 있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무선 통신에는 WIFI, Bluetoogh 또는 Zigbee 등을 통한 단거리 기술 역시 포함됩니다. 하지만 최근, 주파수 증가에 따라 셀루러 기술(이동 통신) 역시 이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는 무엇보다도 단말기의 서비스 인터페이스로 사용되며, 위치에 종속되지 않은 경우, 데이터 로깅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스마트 미터링, 스마트 그리드 또는 열 펌프와 같은 건물 설치 시스템 등의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됩니다.

인터페이스 기술 확장으로, 다양한 인터페이스 사이의 안정적인 통신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무선 장비 지침 2014/53/EU에 따라 사전 인증된 무선 모듈을 사용하는 경우, 전체 시스템에 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VDE 연구소에서는 테스트 샘플과 정의된 무선 통신 설정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동 통신 시뮬레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 중 전송 품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4세대까지의 일반적인 휴대폰 표준을 모두 마스터하며, Bluetooth 및 WiFi를 통합합니다. 5G로의 확장 역시 계획되어 있습니다.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