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es Elektroauto wird zu Hause getankt
Herr Loeffler / stock.adobe.com
2023-02-17

Vehicle EMC testing and E-Mark obtaining (E1 Germany) in Japan

ECE 규정 R10은 차량, 자동차 부품 또는 반조립된 전자 장치에 대한 EMC 테스트 요구 사항을 다룹니다. ECE R10에 도입된 "E" 형식 승인은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적용됩니다. E-마크에는 승인 기관의 국가 코드가 함께 표시되며, "E1"은 독일 연방 자동차 운송 기관(Kraftfahrt-Bundesamt–KBA)에서 승인한 마크입니다.

이러한 E Mark 와 관련하여, VDE 는 일본 가스기기 검사협회 QA 센터(JIA-QA 센터) 및 일본 품질 보증 기구(JQA)와 협력하여 원스톱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합니다.

JQA 또는 고객의 설비를 활용하여 수행되는 EMC 테스트 결과는 KBA 기술 서비스로 등록된 VDE 심사원을 대신하여 JQA 검사관이 검토합니다.

JIA 검사원은 KBA 기술 서비스로 등록되어 있으며, 생산설비에 대한 적합성 감사를 수행합니다.  

VDE GS Japan은 고객을 위해 E1 마크 승인의 신청 및 취득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E-마크를 획득하는 전체 과정을 원활하고 용이하게 합니다. 현지 검사 제도를 통해 형식 승인 기간 단축과 같은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 자동차 등의 형식 승인을 위한  "UN/ECE 1958 협정(UN/ECE 1958 Agreement)"에 따른 상호 인정 제도

Contact
VDE Global Services Japan

VDE 기관에 대한 최신 정보